자료제공 / 듀얼소닉

세계 첫 듀얼레이어 하이푸(집중초음파) 기술 특허를 받은 피부홈케어기기 브랜드 듀얼소닉의 신제품 맥시멈이 오는 5일 정식 출시 이전에 진행한 사전구매에서 3일 만에 1차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현재 듀얼소닉은 사전구매 첫 날부터 예상치 못한 주문 폭주로 사전구매 추가 물량 확보에 나서고 있다. 

관계자는 “맥시멈은 기존의 많은 구매자들로부터 인정받은 하이푸 기능을 포함하여 총 7가지 프리미엄 피부 케어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모델이다.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피부 탄력, 미백, 보습 등의 기능을 선택 케어 할 수 있도록 총 5가지 모드로 구성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각 단계별로 3단계 강도 조절을 할 수 있어 홈케어로 고주파, 미세전류, 일렉트로포레이션 등 자신의 피부에 맞춤 관리를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이미 프로페셔널 모델에서 피부 탄력 개선 도움과 안정성을 검증 받았기에 간편함과 강력함을 모두 지니고 나온 맥시멈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넉넉하게 준비했던 수량이 조기 매진되어 놀랐다. 전해주신 사랑에 더욱 보답할 수 있도록 내달 12월 5일까지 구매예약 혜택에 대한 약속을 꼭 지키겠다”고 덧붙였다.

맥시멈 사전구매 예약 혜택은 오는 12월 5일까지 듀얼소닉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