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리빙브랜드 페이퍼어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해피 엔딩, 에코 비기닝’ 리유저블 시리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리유저블 시리즈는 골판지로 제작된 '친환경 크리스마스 트리'와 '2023 DMZ 멸종위기종 캘린더'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페이퍼어스의 친환경 크리스마스 트리는 친환경 소재(골판지)로 제작되어 100% 재활용 배출이 가능하고, 도구 없이 안전하게 간단히 조립하고 DIY를 통해 다양하고 예쁘게 연출할 수 있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조립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기존의 트리와 다르게 컴팩트하게 보관할 수 있어 내년, 내후년에도 지속적으로 사용이 용이하다."라며 "DMZ 멸종위기종 캘린더는 크라프트보드와 친환경 풀을 사용하여 재활용이 가능한 캘린더로 한반도 DMZ에 서식하는 대표 멸종위기동물 12종이 소개되어 있다. 매해 캘린더로 사용하거나, 액자로 사용도 가능한 제품으로, 캘린더 판매액의 5%는 동물보호단체에 기부되어 구입만으로도 친환경과 멸종위기동물을 보호하는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온라인에서는 ESG 대표 유튜버 내바시(ESG 커뮤니티)의 대표 ‘해피그릿’과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해피그릿 방송과 함께 구매 시 리유저블 시리즈 외에도 2023년 흑묘년을 맞아 탄생한 페이퍼어스의 일러스트 엽서와 크리스마스 트리용 전구를 추가 증정한다."라며 "또한,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 일대에서 열리는 ‘코엑스 윈터페스티벌’의 크리스마켓에 참여하여, 페이퍼어스 대표 제품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리유저블 시리즈를 판매한다.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그 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