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멱살을 잡고서라도'(감독 김근중)가 배시진, 남연우, 김현목, 이나라, 김재록, 이찬종, 윤세현 등 연기파 배우들로 캐스팅을 완성했다.

돈과 폭력으로 물들어 있는 처절한 세상을 어떻게든 살아내려는 이들이 사투를 그린 느와르 멜로 '멱살을 잡고서라도'에 배시진과 남연우를 필두로 김현목, 이나라, 김재록, 이찬종, 윤세현 등 독립영화계의 명품 배우들과 신예 배우들까지 쟁쟁한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탄탄한 연기력에 비주얼까지 갖춘 배우 배시진이 세상에는 오로지 자신과 돈 밖에 없다고 생각하며 처절한 삶을 버텨내고 있는 혁수 역을 맡았다. 여기에 영화 ‘분장’을 통해 배우로서, 감독으로서 독특한 감각을 보여준 배우 남연우가 돈이 최고라고 생각하며 폭력과 기행을 일삼는 빌런 김 실장역을 맡아 극의 에너지를 불어넣어줄 예정이다.

매 작품 신선한 에너지와 살아있는 리액션으로 작품에 힘을 실어주는 배우 김현목은 문제아이자 무면허 오토바이 사고를 내 막대한 빚을 남기지만 누나만은 끔찍하게 생각하는 준영 역으로 특별출연 할 예정이다.

특히 김근중 감독과 배시진 배우가 웹드라마 '쉘위링크' 시리즈, '다정하게, 안녕히...'에 이어 세 번째 만남을 가지며 남다른 작품 호흡을 예고하고 있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배우들의 조합을 통해 신선하고도 다이나믹한 모습을 관객들은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새로운 조화를 이룬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은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 '멱살을 잡고서라도'가 보여줄 새로운 느와르멜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영화 '멱살을 잡고서라도'는 오는 2023년 공개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