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의 카페원재료 전문 브랜드 ‘아임요’가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 카페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해로 제21회를 맞이한 서울카페쇼(The 21st Seoul International Cafe Show)에 아임요는 13년도부터 참가해 올해로 11년째 꾸준히 참여하며 업계 관계자들과 소통해오고 있다."라며 "‘A홀 631’ 부스에서 다양한 신제품과 동절기 인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부스 방문 시 아임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인증을 마치면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임요는 뛰어난 맛과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카페 원재료 브랜드로, 유통과 사용 및 보존 방식까지 고려하여 다양한 제품을 개발 및 유통하고 있다. 요거트 파우더, 에이드, 라떼 베이스 등 카페음료 제조에 필요한 다양한 원재료 제품을 판매 중이다."라며 "이번 2022 서울카페쇼에서 아임요는 쌍화차 파우더, 대추토핑 등 신제품과, 뱅쇼&화이트 뱅쇼 등 동절기 인기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서울카페쇼는 커피업계의 세계화, 전문화, 컬처노믹스라는 핵심가치 하에 산업과 지식, 문화가 융복합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박람회다. 매년 11월마다 열리며 커피업계의 문화와 트렌드를 제시한다. 올해는  '새로운 시대, 새로운 시작: A Cup of the New World'라는 주제로 개최 사상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진다. 2022 서울카페쇼는 11월 23일(수)부터 11월 26일(토)까지 총 나흘 간 개최되며,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4시까지 입장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