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DRT협회가 20주년을 맞이해 협회 인식 제고를 위한 홍보영상 5편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홍보 영상은 한국MDRT협회의 20년 역사를 기념하고, 협회 히스토리와 MDRT의 정체성을 반영한 콘텐츠로 젊은 세대의 유입과 인지도 향상을 도모하고자 기획됐다. 5편의 영상은 편당 40초에서 2분 이내의 분량으로 제작됐으며, 협회 홍보영상 2편, 대국민 홍보영상 3편으로 구성돼 있어 MDRT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협회 홍보영상은 고객편과 성공편으로 나뉜다. ‘고객편’에서는 삶의 시작과 끝을 설계하고 인생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동반자로서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진심을 담았다. ‘성공편’에서는 고객을 위해 늘 고민하고 도전하며 보험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는 MDRT만의 자부심을 그렸다. 대국민 홍보영상은 인터뷰와 인포그래픽 형식으로 제작됐다. ▲어린이의 시선을 담은 ‘우리 엄마, 아빠는 MDRT’ ▲고객의 시선을 담은 ‘우리는 MDRT를 이렇게 기억합니다’ ▲100세 시대 가족을 위한 인생플랜의 필요성을 담은 인포그래픽 영상 등 총 3편의 다양한 영상을 통해 MDRT의 이미지와 정의를 간단하고 흥미롭게 표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국MDRT협회는 이번 영상을 협회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했으며, 두 채널을 중심으로 대대적인 홍보 활동에 나설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김경령 한국MDRT협회장은 “협회가 20주년을 맞이하기까지는 많은 땀과 열정으로 고생한 회원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이번 영상을 통해 인생 설계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MDRT 회원의 신뢰도와 열정, 그리고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MDRT협회는 역대 협회장과 협회 활동, 핵심가치와 MDRT의 역할을 담은 영상 2편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