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은 약 700여 곳의 인기 레스토랑 연말 예약을 가장 먼저 선점할 수 있는 ‘LIMITED WEEK’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캐치테이블은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으로 약 4,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에 대해 날짜, 시간, 인원에 따라 전화 없이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미식에 대한 관심 또한 급증하고 있으며, 캐치테이블로 예약이 가능한 레스토랑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 나아가, 캐치테이블은 입문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레스토랑을 추천받을 수 있는 큐레이션 콘텐츠부터 미식 히스토리 관리, 초대장 보내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단순 레스토랑 예약을 넘어 미식가들의 필수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2022년 연말을 맞이하여 오픈하는 프로모션도 미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캐치테이블 LIMITED WEEK는 한정된 식당의 연말 예약을 정해진 기간에 가장 먼저 예약할 수 있도록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캐치테이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화 통화 없이도 빠르고 정확하게 연말 레스토랑 예약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일반 예약이 어려운 ▲아루히 니와 ▲바위파스타바 ▲페리지 ▲이속우화 등 인기 레스토랑의 연말 예약이 매일 순차적으로 열릴 계획이다. 이 밖에도 올해 가장 주목받았던 미식 키워드 TOP 10에 해당되는 약 700여 곳의 레스토랑 예약이 한 번에 열린다”라고 덧붙였따.

연말 인기 레스토랑 예약은 이달 14일부터 25일까지 매일 15시 캐치테이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아울러 캐치테이블에서 12월 연말 예약을 진행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와인셀러부터 아이폰 14 프로, 2023 파인다이닝 미식지원금까지 경품을 제공하는 ‘리미티드 박스를 열어라!’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