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0일, (주)아티스츠카드가 주최·주관하는 ‘CONCERT BRANDED FOCUSED(콘서트 브랜디드 포커시드, 이하 포커시드) VOL.4’ 공연이 펼쳐진다.

11월 20일 오후 6시, 홍대 롤링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인디 밴드 잭킹콩이 출연하여 총 90분간의 R&B, 소울, 인디 등 다채로운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잭킹콩은 음악의 리듬감을 자신들만의 표현으로 갈무리한 ‘잭 킹 콩' 이라는 소리로 캐치하여, 이를 조합하여 지은 유니크한 이름의 인디 밴드로서, 2018년 에반스라운지의 공연을 시작으로 2019년 첫 앨범 ‘Moondance’, 2020년 첫 정규앨범 ‘Dress Code’를 공개했고, 이후 여러 차례의 페스티벌 및 단독 공연과 다수의 싱글 및 EP 앨범 공개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본 공연의 주최·주관사 아티스츠카드 관계자는 “포커시드 공연을 통해 시류에 흔들리지 않는 오리지널리티를 가진 아티스트의 무대를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티스츠카드가 서비스하는 동명의 앱/웹 서비스 ‘아티스츠카드’는 KPOP 버티컬 커머스로, 최근 9개 언어권 전역의 글로벌 오픈을 단행한 바 있다.

한편 이번 ‘포커시드 VOL.4’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지원하고 아티스츠카드가 주최·주관하는 콘서트로, 티켓팅은 11월 18일 오후 5시까지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으며, 아티스츠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