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미호비즈텍

미용기기 전문기업 미호비즈텍이 뱃살관리 저주파 벨트 ‘코어킹벨트’의 와디즈 펀딩 성공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미호비즈텍은 ‘코어킹벨트’의 와디즈 펀딩을 통해 3,300%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전했다.

미호비즈텍은 ‘코어킹벨트’의 와디즈 펀딩 3,300% 달성을 기념해 자사몰에서 멜로팝 레인보우 제품 단독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제품을 4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미호비즈텍 관계자는 “코어킹벨트는 몸통 전체 근육에 적용할 수 있는 벨트로 천연 실리콘 재질로 제작돼 탄력과 신축성이 높아 활동이 편리한 장점이 있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면서 “와디즈 펀딩의 3,300% 달성 감사 의미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미호비즈텍은 뱃살관리 저주파 벨트 ‘코어킹벨트’와 가슴확대운동기 ‘바이탈브라’ 등을 개발해 판매하며 MZ 세대 사이에서 인기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복부 강화를 돕는 ‘코어킹벨트’는 20분 착용으로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인체에 무해한 천연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세척이 자유롭고, 위생적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700g의 초경량 보호대로 착용 시 무게 부담이 적으며, 피부에 직접 밀착돼 평상복에도 티가 나지 않아 일상생활에 지장없이 착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USB 충전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누를 때마다 강도를 20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어 맞춤형 설정이 가능하다. 평소 코어 근육이 약하거나 허리가 아프고, 복부가 늘어져 고민인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