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브이콜라겐 라인’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마녀공장)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오는 21일까지 마녀공장 공식몰을 통해 ‘브이콜라겐 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기온이 낮아지는 11월, 찬 바람과 건조한 히터 바람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는 힘을 잃기 쉽다. 이에 마녀공장은 힘을 잃은 피부에 탄력을 끌어올려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브이콜라겐 라인’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이콜라겐 라인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마녀공장 마스크팩 일부 품목까지 포함해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고 전했다.

이어 “마녀공장 ‘브이콜라겐 라인’은 피부가 힘을 잃기 전 미리 탄력을 끌어올리고 페이스 라인을 매끄럽게 케어할 수 있는 앰플, 크림, 멀티밤 등 기초라인 3종 구성됐으며, 함께 쓰기 좋은 페이스 괄사도 출시했다. 비건 콜라겐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보호막 형성을 도와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며, 3종 모두 프랑스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1일까지 마녀공장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앰플, 크림 2종 세트 45% 할인 △앰플, 크림, 멀티밤 3종 세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각 세트 구매 시 함께 사용하면 좋은 ‘하트핏 괄사’를 증정한다. 또한, 탄력이 필요한 부위에 쓰기 좋은 △브이콜라겐 하트핏 멀티밤은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신규 가입 시 1,000원으로 브랜드 키트도 구매 가능하며,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마녀공장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마녀공장의 탄력 케어 라인이 궁금한 분들에게 가격 부담 없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브이콜라겐 제품으로 거칠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위한 맞춤 케어는 물론 기분 좋은 풍성한 혜택까지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