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골프공 전문 브랜드 세인트나인이 SBS Golf 채널 인기프로그램 속 공식지정구로 등장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세인트나인은 SBS Golf 장수프로그램인 고교동창 골프 최강전 공인구로 지정되면서 시니어 골퍼들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고교동창 골프 최강전은 국내 유일한 전국 단위 절대 권위의 포섬 매치 플레이 아마추어 골프 대회로서, 전국 아마추어 골퍼들에겐 꿈의 무대로 꼽히고 있다. 그런 무대에 세인트나인만이 보여줄 수 있는 ‘멘탈 메이트’들의 등장은 보는 시청자들에게 긴장감을 더해주며 높은 시청률로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세인트나인은 시니어 골퍼들의 무대뿐만 아니라 차세대 주니어 골퍼들의 무대도 함께하면서 전연령대 골퍼들의 애착 골프공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세인트나인은 차세대 주니어 골퍼들이 함께한 SBS Golf 채널의 전지훈련 in 골드코스트에서도 공식지정구로 등장하면서, 주니어 골퍼들의 멘탈을 잡아주는 골프공으로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세인트나인이 진행 중인 이벤트도 시청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세인트나인은 세인트나인이 후원한 SBS Golf 프로그램 본방사수 이벤트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안겨주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 역시 간단하다. SBS Golf 채널에서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고교동창 골프 최강전을 본방사수하고 인증샷을 촬영한 후 개인 SNS에 해시태그(#세인트나인#ESBLACK#고교동창골프최강전#시청인증)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이때 같이 보고 싶은 고교동창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이벤트는 10월28일부터 11월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된 5명에게는 세인트나인 ES BLACK 1더즌을 전달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세인트나인은 또한 주니어 골퍼가 함께한 전지훈련 in 골드코스트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같으며, 10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당첨된 10명에게 세인트나인 모자가 전달된다. 자세한 사항은 세인트나인 홈페이지와 세인트나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