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정담건강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정담건강이 어린이 영양제 브랜드 뉴트키즈 징크시럽 제품에 대한 성분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뉴트키즈 징크시럽은 영아부터 어린이까지 모두 섭취 가능한 액상 시럽 형태의 키즈 아연 영양제 제품으로 리뉴얼을 통해 성분에 비타민D가 새롭게 추가된 것이다. 이로써 기존의 아연 단일제제에서 아연, 비타민D 동시섭취가 가능하게 바뀌었다”고 전했다.

이어 “리뉴얼을 통해 비타민D 성분을 추가하였는데,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 D3를 사용해 체내 흡수율까지 높였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연, 비타민D 영양제 ‘뉴트키즈 징크시럽’은 딸기농축액과 자이리톨을 사용해 딸기 맛을 구현한 시럽형태의 제품이라 분유를 잘 먹지 않으려는 아이나 편식이 심한 어린이도 물에 섞어 큰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주원료로 10mg의 고함량 글루콘산아연과 비타민 D3가 함유되어 있으며, L-아르지닌, 베타인, 유산균 배양분말 등 엄선된 총 9가지 부원료가 함께 배합되어 있다. 하루 섭취량은 1회 2ml씩 총 4ml이며, 계량 스푼이 포함돼 있어 양 조절이 쉽다”고 덧붙였다.

무엇보다도 “아이에게 안전한 영양 성분을 제공해야 하는 제품인 만큼 착색료, 합성향료, 부형제 등을 포함하지 않은 7無 제품으로 설계되었으며, 우수품질 제조관리기준인 GMP과 안전관리인증인 HACCP를 획득한 시설에서 제조되어 믿고 먹을 수 있다”고 정담건강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UHT 살균과 철저한 공정을 거쳐 만들어진 내용물은 오염방지와 위생관리는 물론 환경보호에도 적합한 친환경 용기에 포장되어 생산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