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청소년 전문브랜드 아이패스가 집중 피로관리를 위한 홍삼제품 ‘아이패스 파워스틱’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정관장 홍삼스틱 ‘아이패스 파워스틱’은 주원료인 정관장 6년근 홍삼에 녹용추출물, 황기농축액, L-아르지닌, 타우린 등 부원료를 더해 학업과 스트레스로 지친 학생들의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 기억력 개선을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홍삼스틱 ‘아이패스 파워스틱’은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파우치로 학교, 학원, 독서실 등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섭취할 수 있다. 하루 한 포씩 2주분으로 구성되어 체력적으로 부담되는 시험기간 14일간 집중적인 컨디션 관리를 가능케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베리농축액과 바나나농축액으로 건강한 단맛을 구현하여, 홍삼 입문자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학업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을 학생들을 위해 간편하게 피로를 관리할 수 있는 아이패스 파워스틱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의 청소년 전문 브랜드인 아이패스는 다음달 3일 스타강사 김미경과 함께 ‘마음 충전소’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자녀의 미래를 준비하는 법, 학부모 멘탈관리법 등을 주제로 오프라인 강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업로드 예정이다. 

정관장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댓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프라인 강연 초청권’을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