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문페이스
자료제공 / 문페이스

김재환이 <조조코믹스>의 두 번째 웹툰 OST의 가창자로 나선다. 

문페이스 측은 보컬리스트 김재환이 참여한 <조조코믹스>의 두 번째 OST ‘Cinderella's Love’가 2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문페이스에 따르면 ‘Cinderella's Love’는 네이버 웹툰 <조조코믹스>의 주인공 ‘조완’의 테마곡으로 미디엄 R&B팝 장르에 트렌드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조완’이 ‘은조’에게 빠진 마법 같은 순간을 신데렐라의 사랑에 빗댄 재치 있는 가사에 김재환만의 탄탄한 가창력과 음색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조조코믹스와 보컬리스트 김재환이 만들어 낸 기분 좋은 시너지로, 작품밀착형 OST제작을 추구하는 문페이스의 색깔이 잘 나왔다고 생각”한다며, “작품을 보고 듣는 감동을 팬들에게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자료제공 / 문페이스
자료제공 / 문페이스

문페이스는 발매일에 맞추어 토리뮤직(TORI MUSIC) 유튜브와 문페이스의 SNS채널에서 다양한 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웹툰 ‘조조코믹스’는 구웅게임즈에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옴니버스툰으로 ‘유미의 세포들’로 특유의 재기 발랄함을 인정받은 이동건 작가의 작품이다. 네이버 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되었으며, 사내연애라는 미묘한 설렘과 짜릿함을 유쾌하게 그려낸다는 평을 받고 있다. 문페이스는 앞서 조조코믹스의 첫 번째 웹툰 OST ‘브런치’를 발매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