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제공

25일 방송될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45회 <내 인생의 첫 트롯> 특집에서는 화밤 새내기 김상희, 김상배, 진미령, 김양, 신미래, KCM이 출연해 트롯 계에 도전장을 내민다.

데뷔 19년 차 감성 발라더 KCM은 대장 킬러 김태연의 스파르타 교육을 통해 혹독한 첫 트롯 신고식을 치른다. KCM은 “섭외가 잘못된 것 같다”며 당황한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한다.

트롯퀸 은가은은 <미스트롯2> 경연 당시 김상배의 <안돼요 안돼> 무대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은가은은 경연을 앞두고 직접 김상배의 연습실로 찾아가 1:1레슨을 받았다고. 하지만 기대와 달리 무대 후 작곡가 조영수에게 날카로운 혹평을 받았다는데…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지 웃지 못할 은가은의 무대 뒷 이야기가 공개된다.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제공

특히 이번 특집에서는 화밤 역사상 역대급 콜라보 무대가 펼쳐진다. 아기호랑이 김태연은 장민호의 트롯 데뷔곡 <사랑해 누나>에 도전한다. 이에 MC 장민호가 김태연의 특급 백댄서로 변신한 것. 세기말 패셔니스타 KCM도 김태연 무대 지원사격을 위해 특수 제작한 반짝이 팔토시까지 선물했다는데…특급 백댄서 장민호와 일일 스타일리스트 KCM이 총출동한 김태연의 색다른 무대는 10월 25일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밤 <내 인생의 첫 트롯> 특집은 여심을 녹일 역대급 행운 요정의 등장을 예고했다. 역도 선수 출신 행운 요정은 등장만으로 모든 여성 출연진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고. 급기야 행운 요정의 눈길을 한 번이라도 더 받기 위해 화밤 최초로 육탄전까지 일어났다고 하는데…화밤 무대를 뒤집어 놓은 여심 킬러 역도 선수 출신 행운 요정은 누구일지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 김태연의 1등 삼촌을 뽑는 <태연 차트>의 새로운 순위가 공개된다. 시시각각 변하는 아기 호랑이 김태연의 마음에 삼촌들이 울고 웃는 진풍경이 펼쳐졌다고. 특히 KCM은 예상 밖 본인의 순위에 극대노했다는데…과연 김태연의 마음은 어떤 삼촌에게로 향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화요일 밤 예능 시청률 1위 ‘화요일은 밤이 좋아’ 45회에서는 화밤 새내기 6인이 출연해 좌충우돌 첫 트롯 신고식을 치른다. 특히 트롯 선배 김태연에게 혹독한 스파르타 교육을 받은 데뷔 19년 차 감성 발라더 KCM은 엄청난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김태연의 <사랑해 누나> 무대를 위해 원곡자 장민호와 KCM이 특급 백댄서, 일일 스타일리스트로 파격 변신하는 만큼 많은 시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