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대학 창업관 입주기업 버드리(공학박사 위승용)는 오는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신구EXPO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구엑스포는 신구대학교가 1999년부터 산업체 또는 지역사회와 함께 수행한 산학협력 결과물을 공유하는 박람회다. 산관학 협력을 강화하고 취업과 창업을 지원하는 한편 대학 교육의 미래 방향을 제시하고 공유하는 명실상부한 단일 대학 최대 규모의 산학협력 박람회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버드리는 이번 전시에서 곰표 손소독제와 KF94마스크 등 건강위생용품을 비롯하여 모자, 수건, 우산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일본 도쿄 빅사이트(BIG SIGHT)에서 열린 ‘다어이트&뷰티 페어’에도 참가해 곰표 브랜드 상품으로 호응을 얻기도 했다. 쿠사마야요이 수집가이기도 한 버드리 위승용 대표는 미국 메이저리그 최고의 스타로 꼽히는 오타니 쇼헤이의 사인 루키카드도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위승용 대표는 콜론비아츠 갤러리(안선영 대표)에서 쿠사마야요이 아카이브 전시도 준비하고 있다. 안선영 대표와 쿠사마야요이 스튜디오에 방문해 위 대표가 소장하고 있는 쿠사마야요이 아카이브 책자를 전달하고 민간영역에서 한일간 교류를 활발히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버드리 위승용 대표는 “전시 방문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볼거리를 드리고자 전 세계에 5장 밖에 없는 오타니 쇼헤이의 ‘2018년 루키카드’ 전시를 준비하고 있다. 사인카드 외에 다양한 소장품을 여러 채널로 대중에게 소개하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