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할로우 프릭

참여 파티형 할로윈 뮤직 페스티벌 '2022 할로우 프릭(Hallow Freak)'이 서울랜드 티켓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 할로우 프릭'은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10월 15,16일 서울랜드 피크닉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매드 서커스, 할로윈 코스튬과 카니발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페스티벌로, 색다른 페스티벌을 원하는 '페벌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할로우 프릭은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관람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풍성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서울랜드 특급 티켓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할로우 프릭 서울랜드 패키지는 페스티벌 1일권과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종일권을 포함한 것으로, 페스티벌 관람뿐만 아니라 서울랜드의 다양한 어트랙션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할로우 프릭 서울랜드 패키지는 정가보다 12% 할인된 가격으로 티몬, 위메프 등 온라인 예매처에서 구입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할로우 프릭 관계자는 “이번 티켓 패키지는 놀이공원을 즐기기 좋은 가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객들에게 최고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페스티벌의 즐거움과 함께 어트랙션의 짜릿함을 더해 잊을 수 없는 할로윈데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할로우 프릭의 서울랜드 티켓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할로우프릭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2022 할로우 프릭은 15일 아스터&네오(ASTER&NEO), 바가지 바이펙스써틴(Bagagee Viphex13), 데이지(DAIZY) 등 국내 정상급 DJ들의 EDM파티가, 16일에는 다이나믹듀오, 마미손, 식보이 등 힙합 뮤지션의 흥파티가 펼쳐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