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공동주택시설개론’ 교재가 예스24의 주택관리사 부문 10월 1주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3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공동주택시설개론’ 교재는 최신 출제경향을 분석했고, 최근 개정된 건설기준통합코드(KDS, KCS)를 포함한 기준들을 모두 반영해 공동주택시설개론 시험 대비에 최적화된 내용으로 마련됐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의 내용으로는 주택관리사 시험 각 과목 별 기출분석과 합격 전략을 담은 자료를 수록했고, 수험생이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위한 내용과 학습내용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건축의 구조, 설비, 시공 등을 포함한 공동주택시설개론 과목을 수험생이 수월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각 용어의 의미를 풀어 나열했고, 이미지자료를 함께 수록해 글로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을 수월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갖췄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함께 수록된 OX문제 복습 영역은 수험생이 복습하고 기출 가능성이 높은 지문을 위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담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최근 주택관리사 5개년 시험의 출제 패턴을 파악할 수 있는 기출기반 합격자료와 기출 및 예상 지문들을 담은 시설개론 키워드 암기장 등을 교재 구매 혜택으로 제공한다”며 “오는 주택관리사 시험에 수험생이 원활하게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