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릭데이

그릭데이와 노티프는 그릭데이 시그니처 매장인 이대점에서 선착순으로 노티프 그린티 엔자임틱스 1포씩, 총 1,000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관계자는 “협업을 진행한 제품은 그릭데이의 ‘그릭요거트’와 노티프의 ‘그린티 엔자임틱스 녹차맛 효소’이다. 그릭데이 시그니처 매장인 이대점에서 지난 9월 29일부터 선착순으로 노티프 그린티 엔자임틱스 1포씩, 총 1,000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5일만에 소진되었다”고 전했다.

간편하지만 건강한 한 끼를 선사하기 위한 취지로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였으며, 특히 mz세대의 여대생들에게 인기를 끌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협업을 진행한 관계자는 “최근 일상에서 즐겁게 건강을 챙기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각광받으면서 그릭요거트와 같은 맛과 건강을 동시에 사로잡은 음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노티프의 그린티 엔자임틱스는 ‘효소+유산균+효소 지원군’이 더해진 3세대 효소이며, 100% 국내산 곡물 발효 효소와 제주도산 녹차를 함유한 제품으로 트렌드 맞는 협업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노티프 그린티 엔자임틱스의 녹차맛 효소와 그릭데이 그릭 요거트의 깔끔하고 건강한 맛 조합이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한편, 그릭데이와 노티프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총 3일간 연희동 서울 그로서리 클럽 하우스오브연희에서 '노티프 X 그릭데이' 콜라보 팝업을 오픈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