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스터디카페 지난 9월 29일 서울 구로구 소재 시상식 현장에서 황금초심왕 이벤트 당첨자와 함께 제1대 황금초심왕 시상식을 개최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황금초심왕 이벤트는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약 2달간 전국 지점을 대상으로 진행, 약 2,500여 명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에 따라, 사전에 공개한 당첨 팁에 맞춰 가장 열심히 초심을 지킨 6명의 초심이를 추첨하여 9월 29일 시상식에 초청 및 시상을 진행했다. 시상식 현장에는 초심스터디카페 본사 김용민, 유지연 대표가 참석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라고 말했다. 

유지연 대표는 “제1대 황금초심왕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이 보여주신 노력에 감사드리며, 노력하신 모든 분에게 정말 '잘하고 있다'라고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어느 한 분야에 1만 시간을 투자하면 전문가가 된다고 하는데, 저희 초심스터디카페가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전문가로 성장할 때까지 초심을 지킬 수 있도록 열심히 서포트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이날 공개된 1등 제1대 황금초심왕의 주인공은 포항오천점의 심O주 고객으로, 금 30돈으로 특별 제작한 황금 주화를 수여했다. 이와 함께 추후 황금초심왕의 명예 및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2등 제물포점 권O은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3등 아산점 김O원 고객에게는 애플워치, 4등 잠실학원사거리점 송O정·등촌역점 권O아·길음점 이O현 고객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주어졌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