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론네츄럴이 최근 올림피아 퀄리피케이션이 걸린 프로쇼에서 1위를 획득한 프로 보디빌더 박재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박재훈 프로는 올해 6월에 열린 ‘2022 월드 오브 몬스터짐’에서 클래식 피지크 종목에 출전,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해 남자선수 중 최연소로 오는 12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펼쳐지는 미스터 올림피아 대회에 진출하게 되었다. 미스터 올림피아는 국제 보디빌딩 피트니스 연맹(IFBB)이 매년 개최하는 IFBB(International Federation of Bodybuilding and Fitness) 프로 리그의 공식 프로 대회로 전 세계에서 열리는 보디빌딩 대회 중 가장 권위 있고 규모가 큰 대회로 여겨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잘론네츄럴은 건강한 자연에서 온 원료로 인류의 건강한 삶을 돕는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대표 브랜드로는 온 가족 건강식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유전자 맞춤 건강 관리 플랫폼 ‘엔닷바이오’, 자연유래 유아 스킨케어 ‘네이처 벨르’, 프리미엄 비건 뷰티 ’프레비츠’가 있다."라고 소개했다. 

㈜잘론네츄럴-윈드랩 주영 대표는 “이번 박재훈 프로와 전속계약을 통해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건강하고 다양한 헬스케어를 널리 알릴 수 있어 기대된다” 며 “앞으로 단순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아닌 든든한 지원군으로서 브랜드와 선수가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전속계약을 체결한 박재훈 프로에게 올림피아 출전 후원금과 제품 협찬 외에도 자회사 윈드랩을 통해 박재훈 프로에 대한 적극적인 매니지먼트를 지원하여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재훈 프로 역시 엠버서더로서 브랜드 마케팅에 적극 협조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어 "㈜잘론네츄럴은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 매니지먼트&커머스 플랫폼 ‘윈드랩(Wind Lab)’을 자회사로 두었다. 윈드랩은 인플루언서가 팔로워들과의 소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인플루언서와 브랜드사를 연결하여 솔루션 및 상품 콘텐츠, 서비스를 지원하는 MCN 플랫폼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