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스트젠

㈜넥스트젠이 10월 5일분 SBS 골프 예능 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 시즌4: 진검승부>에 프리미엄 클럽 헤드 케어 제품 아닥(Adak)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편먹고 공치리>는 총상금 3천 5백만원과 우승 트로피를 두고 연예인 최강골퍼 12명이 진검승부를 펼치는 방송이다. 대회 막바지를 향해가며 골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에서 넥스트젠은 건식 클리닝 방식의 골프 아이언 케어 제품 ‘아닥(Adak)’을 출연진과 시청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다이아몬드를 함유한 프리미엄 클럽 헤드 케어 제품 아닥(Adak)은 헤드 표면과 그루브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겨울철 클럽 관리에 탁월한데, 건식케어 방식이라 물 세척 시 우려되는 동결현상이나, 부식을 막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백스핀 향상에 기여해 경기력을 높이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실제 스포츠산업기술센터(KIGOS) 시험결과서를 통해 해당 제품 사용 전과 후를 스윙로봇 테스트로 비교한 결과, 백스핀 횟수가 약 2배 가량 증가했음을 확인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우수한 내마모성으로 수년간 사용해도 무리가 없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4 방송에서 우승팀인 이경규 씨가 파5 롱 홀 130m에서 아닥(Adak)을 사용하는 장면이 나왔으며, 4미터 3온 그린을 했다”고 말했다. 중계를 하는 방송인 박미선 씨와 유현주 프로는 “클럽사이에 껴 있는 잔디를 깨끗하게 제거하면 스핀에도 도움이 되고 볼도 더 잘 세울 수 있다”라는 멘트를 했다.  

넥스트젠 관계자는 “’편먹고 공치리’ 방송 협찬을 계기로 더 많은 팬들이 프리미엄 건식 클럽 헤드 케어 제품의 우수함을 경험할 수 있길 바라며 제품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품은 아닥(Adak)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