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가 운영하는 존쿡 델리미트가 한 끼 대용식 '하이프로틴 스프’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관계자는 "하이프로틴 스프는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밸런스를 모두 고려하여 개발한 제품이다. 전자레인지로 6분만 조리하면 바로 섭취가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하이프로틴 스프는 피쉬 차우더 스프, 치킨&초리조 토마토 스프, 치킨 커리 스프 등 3종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하이프로틴’이라는 제품명에 걸맞게 한 팩으로 각 10g, 14g, 15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이프로틴 스프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스프들과 달리 각종 야채와 생선, 닭고기 등 건더기가 많고 씹는 맛이 좋다”며 “특히 한 팩으로 10g~15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고 풍부한 재료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바쁜 일상 속 간단하면서도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하이프로틴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는 하이프로틴 스프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공식몰인 ‘존쿡’을 통해 런칭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세트로 구매 시, 최대 2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