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 쇼핑몰 딜팡(dealpang)에서 11월 29일까지 ‘블랙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블랙딜’ 이벤트는 딜팡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기획전으로 1년에 단 한 번뿐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인 만큼 최대 86%를 할인을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딜팡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골프화 100켤레 무료 나눔’, ‘행운의 딜’과 같은 신규 회원들을 위한 100% 당첨 이벤트가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벤트의 진행방식은 간단하다. 딜팡 신규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여 즉시 당첨된 선물을 팝업창으로 확인할 수 있어 회원들에게 재미 요소를 줄 수 있다. 참여자들은 ▲핑 G425 MAX 드라이버 ▲테일러메이드 캐디백 ▲루디 프로젝트 선글라스 ▲아디다스 파우치 ▲미즈노 골프모자 ▲SOIL 주유할인권 중에서 상품 선정 방식은 랜덤이며, 무조건 1가지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두 번째 이벤트로 딜팡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무료 나눔이다. 5월에 진행했던 ‘골프화 무료나눔’ 이벤트에서 많은 회원들의 사랑을 받았던 만큼 10월에 재단장해 돌아왔다. 당첨 수량은 총 100켤레로 트루링크스웨어, 일리아스 등 인기브랜드와 더불어 아디다스, 풋조이, 나이키 등의 골프화를 제공한다. 세 번째 이벤트 ‘딜팡 행운의 딜’은 고가의 골프용품을 최대 5% 밖에 안 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이며 젝시오 일레븐 아이언세트, 캘러웨이 에픽 드라이버, 마이캐디 거리측정기, 미즈노 웨지,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등 골프용품 총 5가지 상품으로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외에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최대 두 번 가격을 인하한 ‘더블 할인’과 기존에 잘 맞지 않던 중고 골프용품을 판매해 저렴한 가격에 새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보상 판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