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어질리티연합

KKA한국어질리티연합은 고프로코리아가 주최하는 고프로 포레스트리그 반려견 부문(독다이빙, 어질리티, 도그트레일)에 선정되었다고 5일 밝혔다.

또한 10월 22일~23일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개최되는 고프로포레스트리그에서 LEEZ어질리티 대회, LEEZ캐니크로스(도그트레일)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어질리티연합 김민성 대표는 “이번 고프로포레스트리그를 통해 어질리티를 포함한 도그스포츠가 정식스포츠로 자리잡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며, 2023년 국제대회인 어질리티아시아챔피언쉽도(AAC) 고프로와 함께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어질리티연합은 지난 2016년 설립된 도그스포츠 전문업체로 현재 국내에서 가장 큰 도그스포츠대회인 LEEZ 대회를 운영하고 있는 반려견 행사 단체이다. MBC스포츠플러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종근당바이오등 기업의 후원을 통해 LEEZ 대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동시에 춘천시, 강남구청 등 지자체 협력사로도 활동하며 춘천 펫스타, 강남구 반려견 순회 놀이터 등 각종 반려견 행사를 운영 중에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고프로 포레스트리그는 NO.1 액션카메라 브랜드 고프로가 주최하는 아웃도아 액티비티 패스티벌로 미국에서 현재 개최 중인 고프로 마운틴게임의 일환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