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본사가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이 2023년도 9급공무원 시험대비 제1회 모의고사를 오는 23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관계자는 “노원, 수원, 부평, 대구와 대전 그리고 부산 서면 등 전국 독한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23일 오전 10시부터 약 10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국어, 영어, 한국사 등 공통과목과 행정법, 행정학과 사회복지학 등 필수 3과목에 응시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공시생들은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나올만한 엄선된 문제들을 미리 풀어볼 수 있다. 모의고사 응시 후 발급되는 성적표를 통해서 본인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이에 대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 관계자는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는 모의고사에 꾸준히 응시하면 합격에 보다 가까워질 수 있다”며, “오는 13일부터 모의고사 접수가 시작될 예정이며, 선착순 마감으로 신청을 서둘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초시생 필수 과정인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가 10월 4일, 11일, 18일과 25일 등 매주 화요일에 진행된다. 공무원 시험 개편 이슈 파악과 과목별 학습 전략을 만나볼 수 있고, 직영학원 공시 전문 상담 매니저와의 1:1 맞춤 컨설팅도 받게 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