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이자연, 가황 나훈아에게 돈 건넨 사연은?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이자연, 가황 나훈아에게 돈 건넨 사연은?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10.0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자연이 가황 나훈아와 돈으로 얽힌 사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4일 방송될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42회 <국민 떼창 트롯 특집>에서는 떼창 유발곡의 주인공 이자연, 김수희, 박상철, 서지오, 소명, 금잔디가 출연해 열띤 무대를 선보인다.

전국민 떼창 유발곡 <찰랑찰랑>의 주인공 이자연은 화밤에서 <당신의 의미>에 숨겨진 특별한 사연을 공개한다. 특히 이자연은 신인가수 시절 이 곡을 선물해 준 가황 나훈아와 돈으로 얽힌 사이임을 깜짝 고백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자연은 가황 나훈아 앞에서도 기죽지 않는 당당한 패기와 어마어마한 돈의 액수를 공개해 녹화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트롯계 국민 여동생 금잔디는 트롯 황태자 임영웅을 “내 은인”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TV CHOSUN 미스터트롯 1대 진 임영웅이 부른 <금잔디-엄마의 노래> 커버 영상이 1000만뷰에 가까운 조회 수를 기록하면서, 금잔디는 요즘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는데...트롯 황태자 임영웅과 금잔디의 특별한 인연이 오늘 밤 공개된다.  

<빠이빠이야>의 주인공 소명은 이병헌 닮은꼴 외모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데뷔 이래 무대에서 늘 모자를 착용해 머리카락과 모자가 붙어있는 것 아니냐는 소문이 생길 정도였다는 소명. 모자와 선글라스를 풀 장착한 소명의 모습에 MC 붐이 “영화 <내부자들>의 이병헌인 줄 알았다”고 하자, 소명은 “내가 이병헌보다 일찍 태어났으니 이병헌이 나를 닮은 것”이라고 맞받아치며 이병헌 못지않은 건치 미소를 보여준다.

특히 화밤에서 소명의 트레이드마크 ‘중절모 모자’에 얽힌 미스터리가 공개된다. 소명이 모자를 벗으면 노래방 점수가 내려가고 소명이 모자를 쓰면 노래방 점수가 올라가는 마법 같은 일이 벌어진 것. 이에 화밤 출연진은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열띤 무대로 소명 모자 사수 작전을 펼쳐 녹화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화밤 42회 특집에서는 <무조건>의 주인공 박상철과 국민 여동생 금잔디의 정면 승부가 펼쳐진다. 이번 승부에서 금잔디는 공격력 200%의 쏘아붙이기 신공으로 박상철의 혼을 쏙 빼놓았다고 하는데…떼창 유발자 박상철과 금잔디의 불꽃 튀는 대결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화밤 공식 연패공주 홍지윤은 절치부심 필승곡 이자연 <당신의 의미>로 혼신의 승부수를 띄운다. 트롯바비 홍지윤은 애교 가득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일 것을 예고했다. 과연 연패공주 홍지윤은 ‘그녀가 있는 팀은 항상 패배한다’는 불운의 타이틀을 벗어 던지고 새롭게 승리의 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모인다.

화밤 공식 대장킬러 김태연은 최연소 이모로 변신해 푸근한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김신영 부캐 둘째이모 김다비로 완벽 변신해 <주라주라>를 열창한 김태연. 이모표 복고 패션과 개성만점 선글라스를 풀 장착한 김태연의 귀여운 무대에 출연진의 입가에는 미소가 끊이질 않았다는데…아기 호랑이 김태연의 반전 매력 무대가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또 화밤의 맏언니, 고음여신 은가은은 가수의 꿈을 품고 상경한 지 15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준비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부자 은가은의 시원한 가창력과 재치 폭발 입담, 화려한 퍼포먼스는 첫 단독 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밤 공식 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과 매운 꺾기 원조 이자연의 맞불 대결도 주목할 만하다. 김의영의 전매특허 매운 꺾기는 스승 이자연에게 배운 것이라는데…스승과 제자의 불꽃 튀는 빅매치는 10월 4일 화요일 밤 10시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작진은 “화요일 밤 예능 시청률 1위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는 이자연, 김수희, 박상철, 서지오, 소명, 금잔디의 떼창 유발 무대가 펼쳐진다. 매력부자 미스트롯2 멤버들이 소명 모자를 사수하기 위해 한 치의 양보도 없는 흥 폭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니,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