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신메뉴 출시 기념 시식행사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오는 6일 개봉점 앞에서 브랜드 시식차를 활용한 신메뉴 ‘치즈 닭갈비떡볶이’ 시식행사를 진행한다."라며 "이번 행사는 시식차에서 갓 조리한 따끈한 신메뉴를 무료로 제공,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박가부대&치즈닭갈비만의 차별화된 맛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앞서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강원동해점을 시작으로 강원랜드점, 성수코오롱디지털밸리점 등 9월 내 5개 매장에서 행사를 개최했다. 메뉴는 ‘치즈 닭갈비떡볶이’ 외 스테디셀러 ‘수제햄 부대찌개’ 등 2종이 대상으로 인당(1회) 2가지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게 운영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0월의 경우 이번 개봉점을 기점으로 영등포양평역점, 부산경성대점 등 총 6개 매장에서 시식행사가 잇달아 진행된다. 특히 이달부터는 일부 매장에 한해 ‘수제햄 부대찌개’ 50%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열린다. 단,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업계에 대면 행사가 재개되고 있어 고객과 밀착 소통하면서 신메뉴를 친근하게 알림과 동시에 현장 반응을 직접 살펴 맛과 서비스 향상에 반영하고자 투어형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 호평으로 혜택이 확장된 형태로 일정이 이어지는 만큼 앞으로 계획된 시식행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향후에도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