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드짚

공유오피스 업체 위드짚이 10월부터 비상주사무실 무상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관계자는 “금번 진행하는 비상주사무실 무상지원 프로모션은 위드짚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통해 신규 및 기존고객이 비상주사무실을 7개월 계약하면 2개월을 무상 지원하고, 9개월 계약하면 3개월을 무상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는 벤처기업, 스타트업 등의 소규모 기업들이 사업자주소지를 이용할 수 있는 가상오피스로 외근이나 재택근무가 많은 업체나 사업초기에 단독 공간의 비용이 부담되거나 사무실 상주가 필요하지 않은 비정기적인 이용자들을 위한 임대 서비스 형태이다”라고 말했다.

위드짚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위드짚 국내 전 지점에서 실시하며 수도권에 종로점, 강남점 등을 운영하고 있다. 지방에 청주점, 충북대점, 광주광역시점을 포함하여 2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10월 초 누적 이용고객은 18,520건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또한 “비상주사무실 외에 상주형 공유오피스도 할인도 진행하고 있으며 일정기간 휴업을 진행하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비상주사무실 할인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였다. 위드짚 휴업 패키지 상품은 사업자가 사업을 하다가 잠시 휴업할 경우에도 사업자의 주소지는 필요한데, 해당 휴업 사업자에게 위드짚의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12개월에 12만원, 월 1만원에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