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미니멀리즘 베이스로 전개되는 브랜드 Saturday of Us (STU_office) 에스티유 에서 22년 가을 신상 룩북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매 시즌 트렌드를 섞어 지루하지 않고 위트 있는 디자인을 통하여 누구나 멋을 낼 수 있는 토요일에 입고 싶은 옷이라는 컨셉으로 전개 되는 Saturday of Us(이하 STU)의 이번 신상 22 Fall Collcetion을 만나볼수 있다. STU 2022 Fall 캠페인은 파리로 초대하는 무드로 구성하여 현재 범 해외적으로 진출하는 한국 의류의 모습과 간단한 해외여행을 바라는 이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며, 해당 캠페인 영상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시청하길 권장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이번 가을 컬렉션에서 파리 베이스로 기반한 다양한 제품들 중 그들 STU만의 감성이 접목된 시그니처 아이템인 블레이져, 가죽 제품은 블랙에서 부터의 심플한 컬러웨이 및 블루, 레드 독특한 컬러감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일상 속에서 위트있게 즐길 수 있다. 연출하기 좋은 셋업을 비롯해 바시티, 바람막이, 가죽자켓 및 데님 등 가을에서 사계절 두루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의류이외에도 악세서리류를 포함하여 파리에서 볼수 있는 Metro, 풍경 속의 들꽃과 프랑스를 대표하는 제빵 등 파리에서 쉽게 접하면서도 파리지앵들의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재해석하여 자신만의 독창적인 제품을 위트있게 즐길 수 있는 일상을 매력적으로 연출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에스티유(STU)의 2022 Fall 컬렉션 및 자세한 모습들은 ST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기준 09.30. 오후7시에 출시 될 예정이며, 이후 입점 되어 있는 편집샵 등에서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