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옥타브장인 발성전문학원의 김윤민 대표이사가 대한생활체육회의 문화단장으로 임명됐다. 

관계자는 “지난 29일 진행된 임명식에서 임명장을 수여받은 김윤민 신임 문화단장은 향후 대한생활체육회가 진행하는 각종 대회나 문화 행사의 개최, 진행과 운영에서 책임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윤민 문화단장은 “국민 건강복지 증진을 위해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대한생활체육회의 활동을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 자리를 빌려 좋은 기회를 함께 하게 해주신 김균식 총재님과 이창훈 부총재님께 감사드린다.” 며 소감을 이야기한 뒤 “스포츠에 대한 국민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모두가 스포츠를 즐기는 건강한 문화가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균식 대한생활체육회 총재는 “평소 우수한 음악 인재를 육성하며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까지 퍼트리고 있는 김윤민 문화단장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고 환영의 뜻을 밝혔다. 이어 이창훈 부총재는 “다양한 콘서트와 문화 행사 운영 경험이 있는 김윤민 문화단장과 함께 다채로운 체육, 문화 행사들로 국민들 건강에 이바지하고자 한다.”며 축하를 더했다.

한편, 관계자는 “대한생활체육회는 오는 10월 9일부터 10일까지 2일간 충남 계룡 세계군문화엑스포에서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의 피트니스 페스티벌인 ‘The Soldiers 피트니스 챔피언쉽’을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