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이 농촌 체험 및 쿠킹 클래스 등 체험 프로그램들을 소개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은 경기도 내 사회적경제기업의 상품 우수성 홍보를 위한 공간으로, 소비자에게는 사회적경제기업 상품 구매를 통해 가치소비의 기회를 제공하고 생산자에게는 온라인 판로의 기반을 지원한다. 현재 먹거리와 식료품, 생활용품 등을 비롯해 체험 상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에서 준비한 라이브 방송은 체험 상품들로 구성되었다. 라이브 방송은 9월 29일(목)부터 10월 13일(목)까지 지속적으로 진행 예정이며, 양봉, 농장 등 농촌 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공예, 쿠킹,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 측은 "쇼호스트가 직접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소개하는 방송을 생생하게 시청할 수 있고, 댓글을 통해 실시간 Q&A도 가능하다. 각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기본 할인쿠폰과 생방송 도중에만 받을 수 있는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체험 상품별 라이브 방송 상세 일정은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