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스라이브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이스라이브러리(공동 설립자 장동훈, 양태오)가 서울뷰티트래블위크와 파트너십을 맺고 ‘뷰티 트래블 키트’를 어메니티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해 1회를 맞이하는 서울뷰티트래블위크는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서울뷰티먼스’ 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30일부터 10월 5일까지 종로구 일대에서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쉼(Rested), 맛(Refreshed), 멋(Rejuvenated)’을 주제로 거점들과 활동들을 큐레이팅하여 서울시가 제공하는 뷰티 라이프 스타일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명한 공간 디자이너이자 이스라이브러리의 공동 설립자인 양태오 디자이너가 이 행사의 총괄 디렉터로 선임돼 행사 참가자들이 가장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전통 한의학과 현대 기술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모던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이스라이브러리는 서울뷰티트래블위크를 위해 ‘뷰티 트래블 키트’를 특별히 제작해, 서울뷰티트래블위크의 전시와 이벤트 장소인 ‘서울뷰티하우스’ 사전예약 방문객에게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스라이브러리가 제공하는 ‘뷰티 트래블 키트’는 ▲피부 개선을 돕는 ‘더 퓨어 원더 액티브 세럼’ ▲데일리 영양 크림 ‘올 데이 래디언스 라이트 컨센트레이션 크림’ ▲‘더 브라이트 리커버리 브라이트닝 오버나이트 마스크’ ▲‘닥터힐즈 핑크히말라야 미네랄 소크’ 총 4가지 제품과 서울뷰티트래블위크를 위해 제작된 파우치로 구성돼 있다”고 덧붙였다.

이스라이브러리는 “한국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서울뷰티트래블위크와 같은 행사에서 한국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스라이브러리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