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대표 이문기)이 10월 3일(월)부터 9일(일)까지 7일간 요기요 ‘오늘의 할인 쿠폰북’에서 전 메뉴 최대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바람이 부는 10월 한 주 동안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른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취지다."라며 "해당 이벤트는 요기요 앱에서 오늘의 할인 쿠폰북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해당 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 누구나 누릴 수 있으며, 최대 5,000원 할인을 모든 치킨 메뉴에 적용할 수 있게 해 소비자에게 선택권의 폭을 넓혔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국내 최초 치킨실번제를 도입한 바른치킨은 기름 한 통(18L)에 치킨 58마리만 튀기고, 국내산 닭을 사용한다."라며 "최근 바른치킨은 사이드 메뉴 없이 오직 현미바사삭만 실용적이게 즐기는 ▲치킨만 출시를 비롯해, 치킨 조리 로봇 ‘바른봇’의 도입으로 푸드 테크를 접목한 ‘바른봇스토어’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0월을 맞이하며 완연한 가을 분위기에 접어들었다. 국내외적으로 경제·사회 등 불안정한 상황이지만 본래의 가을다운 넉넉하고 풍요로움을 재현할 기회를 만들어 드리고 싶어, 이번 프로모션의 기간을 짧지 않은 7일로 정하게 됐다.”라며 이벤트 기획 의도를 밝히며, “모두 바른치킨과 함께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