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권대호)은 예스24의 음식료품 분야 9월 4주 베스트셀러 1위 ‘2022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2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해당 교재 한권으로 제과기능사와 제빵기능사를 동시에 대비할 수 있다. 또한 단기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의 니즈를 반영해 시험에 빈출 되는 개념을 파악하고 문제를 여러 번 반복해 출제 경향을 익힐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의 내용으로는 시험에 출제된 내용으로 엄선된 핵심 개념을 학습 후 핵심 키워드로 수험생이 복습 및 개념을 체계화할 수 있도록 준비했고, 시험에 빈출 되는 핵심 내용을 담은 핵심 집중노트도 특별 부록으로 마련했다. 더불어 총 10회분으로 구성된 기출복원 모의고사와 필기합격 적중문제를 통해 실전을 앞둔 수험생이 최종 실력 점검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각 파트 별로 어려운 부분을 골라 쉽게 설명하는 강의와 5회분 모의고사를 모바일로 학습할 수 있는 CBT 교재풀이 10회분을 교재 구매 혜택으로 제공한다”며 “에듀윌은 제과제빵기능사 실기 시험을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 2022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실기끝장 교재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