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moyou)가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라인 초보 아빠 준비 교실 ‘파파살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파파살롱’에서는 임신과 출산 시기별 아빠의 역할에 대한 강의를 통해 초보 아빠를 위한 교육 및 아빠가 알고 있으면 유용한 꿀팁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17일(월) 저녁 7시 30분에 온라인 줌(Zoom)을 통해 진행되며, 유튜브 채널 ‘부산박쌤TV’의 박해연 강사와 함께 한다. 강의는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아빠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집 신청은 10월 4일(화)부터 10월 14일(금)까지 모유moyou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파파살롱 참여 독려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강의 신청 시 아내나 남편 또는 아이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상품권을, 시기별 아빠의 역할에 대한 질문을 남긴 분들 중 5명에게는 강의 당일 강사의 답변과 함께 모유의 베스트셀러인 맘라떼모아를 비롯해 모먼트유 루이보스티와 라즈베리리프티, 썬데이허그 휴대용 아기침대 등을 증정한다. 또한 강의 당일 댓글 소통왕 선정 및 파파살롱 인증 후기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에 진행해오던 온라인 워크숍 ‘모유살롱’을 이번에는 ‘파파살롱’이라는 이름으로 변주해 초보 아빠들을 위한 강의를 기획했다”며, “초보 엄마에 비해 출산 및 육아에 대한 정보나 교육이 부족한 초보 아빠들이 파파살롱을 통해 정보를 얻고, 임산부를 더욱 잘 이해하고 육아를 함께하는 아빠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모유moyou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