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3CE

뷰티 브랜드 3CE가 이탈리아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TOILETPAPER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2022년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하는 3CE Figtachio 라인과 함께 글로벌하게 사랑받은 3CE의 베스트 컬러와 올해 화제를 일으킨 쿨톤 컬러 구성으로 모든 톤이 즐길 수 있는 토털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3CE X TOILETPAPER 에디션은 △3CE의 시그니처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페이스 블러쉬 △픽스 파우더 △립스틱 등 18종 구성으로, ‘Unfold Unexpected Pleasures’를 주제로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지만 가끔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발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3CE
자료제공 / 3CE

또한 “두 브랜드의 협업에서 3CE의 감각적인 컬러와 토일렛페이퍼의 키치한 그래픽 및 위트 있는 패키지 비주얼도 주목할 만하다. ‘TOILETPAPER’는 2010년에 론칭한 매거진&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로, 쉽게 사용되는 화장지처럼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예술의 경계를 허무는 콘셉트를 추구한다”고 덧붙였다.

3CE X TOILETPAPER 에디션은 이달 30일 정식 출시되며 스타일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컬래버레이션 기념해 오는 30일(금)부터 스타일난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3CE X TOILETPAPER의 뷰티 세계 체험이 가능한 인스타그램 뷰티 필터와 게임 필터가 내달 10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