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의 본사 ㈜뷰쎄가 최신 헤어 트렌드를 선보이는 F/W 헤어 트렌드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뷰쎄는 전 세계의 최신 헤어 트렌드컷과 컬러를 재창조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헤어 트렌드 세미나를 매년 S/S 시즌과 F/W 시즌에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세미나는 지난 27일 ‘dontyoudare’를 주제로 진행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시연자로 나선 프랑크프로보 국제강사 김진이 강사와 뷰쎄 아카데미 서지원 강사는 올해 F/W 시즌의 트렌드 헤어컷인 안냐와 샤를로트, 트렌드 컬러인 듀오 캐시미어, 인디안썬을 직접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세미나에 참석한 제오헤어와 프랑크프로보 각 지점의 지점장들은 새로운 테크닉을 숙지하며 미니멀리스트와 우아함, 스포츠웨어, 시크 등의 트렌드 키워드에 깊이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뷰쎄 본사는 추후 트렌드 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한 각 지점의 디자이너들을 위해 트렌드를 배울 수 있는 교육의 장도 마련할 예정이다."라며 "㈜뷰쎄에서는 헤어 살롱의 핵심이 되는 새로운 테크닉들을 아낌없이 제공하기 위해 반기마다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F/W 헤어 트렌드 세미나 dontyoudare를 통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트렌드를 앞서 나가는 직원들이 많아졌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