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에이모스트가 프리미엄 짐웨어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 팝업스토어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이치덱스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 4층 아이코닉 팝업ZONE에 위치한다. 요즘 에이치덱스의 엠버서더인 농구선수 허웅과 콜라보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공개했다. 팝업스토어 스페셜 게스트로 가을우주, 지피티, 허웅, 정다운, 지기&떼아 등의 인플루언서 라인업을 소개했으며, 매장을 방문하면 유튜버와 함께하는 챌린지에 참여하고 할인권 혜택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에이치덱스는 현재 상,하의 운동복은 물론 모자, 양말, 가방 등 패션 잡화 등의 상품들이 뛰어난 내구성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팝업스토어에서 신제품부터 베스트셀러, F/W시즌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에이치덱스는 지난 더현대서울 팝업을 성료하며 에프에이모스트와 진행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도 성황리에 운영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에프에이모스트 관계자는 "매장에 특화된 인력과 담당 SV를 투입해 매장오픈 운영 및 재고관리 등 전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온오프라인에서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인만큼 2주간 진행되는 단기 팝업매장이지만 정규매장까지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