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플로우(EcoFlow)가 가을 프로모션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코플로우는 현재 가을 프로모션으로 25%할인을 실시하고 있다."라며 "에코플로우는 드론(무인 항공기) 분야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DJI 출신의 멤버 3인과 미국 경제 개발 센터 투자 매니저 출신 1인이 함께 모여 설립한 회사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 2017년 RIVER 시리즈 첫 품목 출시, 2019년 고출력/대용량의 DELTA 시리즈를 연속 출시하는 등 획기적인 기술력이 담긴 리튬 이온 배터리 기반의 휴대용 전력 저장장치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에코플로우의 파워뱅크는 일상 사용은 물론 재해 시에도 유용하다. 캠핑, 전기차 충전, 의료 현장 및 공사 현장에서의 사용은 물론, 태풍과 허리케인 등의 자연재해로 인하여 전력이 끊긴 상황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간편한 휴대성, 빠른 충전시간, 대용량을 자랑하는 에코플로우 파워뱅크는 다양한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할 수 있다."라며 "에코플로우는 지난 5월부터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며 국내 마케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코플로우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에코플로우 공식 네이버 카페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