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이비

행복한 가족을 위한 건강한 육아생활용품 브랜드 마이비가 온 가족을 위한 고농축 캡슐세제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9일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마이비 캡슐세제는 뛰어난 세척력과 안전성을 가진 고순도 순비누 성분을 함유했으며, 7가지 자연효소와 EM효소까지 담은 캡슐세제로 각종 생활 얼룩은 물론 찌든 때까지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민감한 피부의 아이부터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알러젠 프리향을 적용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는 물론 미세플라스틱, 파라벤, MIT/CMIT 등 화학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6배 농축으로 얼룩제거, 섬유보호, 향기케어까지 한 번에 해주는 3in1 캡슐세제로 마이비만의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베이비코튼향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캡슐세제와 함께 마이비 건조기섬유유연제 베이비코튼향을 사용하면 세탁부터 건조까지 더욱 풍성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캡슐세제 런칭 기념 라이브방송을 통해 하나 구매 시 본품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선보이며, 방송 중 구매 시 아기비누를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피부에순한 유아세제, 얼룩제거제, 삶기세탁세제 등 마이비의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마이비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얼룩에는 강하고 피부에는 순한 캡슐세제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런칭 기념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비 공식 쇼핑몰 제제지크에서는 캡슐세제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사전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