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울쎄라 멕스-프로 세미나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자사의 초음파 리프팅 기기인 울쎄라®의 멕스-프로 세미나 2022(Ulthera MEX-PRO 2022)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울쎄라 멕스-프로 세미나는 피부과 및 성형외과의 의료 간호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멀츠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소비자와 가장 밀접하게 마주하는 간호사를 위한 교육과 소통의 장으로, 멀츠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숙련된 상담 노하우를 공유하여 소비자에게 퀄리티 높은 ‘맞춤 시술 상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19일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뷰티플 프로미스 캠페인>과 <울쎄라 골드 스탠다드 클래스>의 두 가지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첫 번째 세션인 <뷰티플 프로미스 캠페인>에서는 W-insights대표이자 김미경TV 대표를 맡고 있는 스타강사 김미경 대표가 연자로 나서, 지난해 멀츠가 론칭한 동명의 캠페인이 추구하는 ‘가장 나 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를 전하며 소비자와 진정성 있는 상담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전수했다”고 설명했다.  

두 번째 세션 <울쎄라 골드 스탠다드 클래스>에서는 메디컬디자인 연구소 전임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MJ 피부과 김은진 본부장이 하이퍼스널 리프팅에 최적화된 울쎄라의 특장점과 체계적인 맞춤 상담 노하우에 대한 강연을 이어갔다. 김 본부장은 “노화는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시술도 이에 맞춰 이루어져야 한다. 울쎄라는 ‘S.P.T(See, Plan, Treat)’ 치료 프로세스를 실행할 수 있는 보이는 초음파 리프팅 기기로 만족도 높은 ‘개인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울쎄라의 ‘S.P.T’ 치료 프로세스는 ▲S(See) 시술 전 얼굴 부위 별로 피부 깊이를 초음파로 확인해보고 ▲P(Plan) 개인의 피부 부위별 진피/SMAS 층에 맞춰 맞춤형 시술법을 계획해 ▲T(Treat) 안전하고 효과적인 초음파 리프팅 시술을 진행하는 방식이다”라고 덧붙였다.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멀츠는 ‘가장 나 다운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의 동반자로 소비자, 의료진 대상의 교육 및 캠페인뿐만 아니라, 다방면의 에스테틱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계의 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시술 문화 형성을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고민하고 행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쎄라는 현재 전세계 80개국 이상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지난 2009년 출시되었다. 50건 이상의 임상 연구 결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전 세계 200만 회 시술을 기념하여 지난 4월부터 2 Million and Lifting’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