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아파트 청약 정보 앱 ‘내집다오’(개발사: ㈜끌림이노베이션)가 출시 2년 만에 회원수 50만명을 돌파해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9월 23일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내집다오 앱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상금 100만원(1명), 로봇청소기(1명), 에어팟프로(2명), 커피머신(2명), 커피쿠폰(100명)이 준비돼 있으며 당첨자는 이벤트 참여자 중 랜덤으로 추첨하여 선정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내집다오 앱 회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50만명을 돌파해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임대아파트에 관심있는 많은 이들에게 내집다오 앱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내집다오 앱은 LH, SH, 지자체 등에서 공급하는 임대아파트 청약 정보를 한곳에 모아 제공하는 앱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내집다오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사용자가 필요한 조건을 검색필터로 설정하면 원하는 모집공고를 간편하게 찾아보고 관심있는 단지의 공고문 내용을 푸시 알림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집다오 앱에서 확인할 수 있고 현재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용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설치가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