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브레이커스
자료제공 / 브레이커스

(주)브레이커스가 비즈니스적으로 성장 욕구가 있고, 더 나은 삶을 위해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들에게 영감을 제공하고 나누기 위한 자리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브레이커스(대표 강동호)는 각 분야의 전문가의 이야기를 통해서 비즈니스와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온/오프라인 웨비나 <제1회 BREAKERS-DAY>를 오는 10월 13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BREAKERS-DAY에서는 ‘남들과 다를 용기’를 가지고 자신만의 길을 스스로 만들어가는 각 분야의 아이콘들의 성장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브레이커스의 문화 프로젝트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평범한 사람이 어떻게 영향력을 가지게 되었는가?’라는 주제로, 최근 경제 전문 유튜브 채널 ‘신사임당’을 운영하고 매각하여 화제가 된 ‘주언규 PD’를 포함하여 총 4명의 연사들이 출연하여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브레이커스 강동호 대표는 “브레이커스는 회사명 그대로 ‘스스로 한계를 부수려고 하는 사람들을 존경’하는 브랜드 이기에 이번 웨비나에서 단순한 비즈니스 인사이트뿐만이 아니라, 자사의 슬로건인 ‘Break The Frame’처럼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서 남과는 다른 나만의 영감을 얻어 갈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가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무료’로 온/오프라인 통해 진행되며, 현재 (주)브레이커스의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