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대구 진짜웨딩박람회가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10월 1일~2일 이틀간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결혼 준비 과정 및 결혼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차별화된 혜택을 예비 신혼부부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며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라며 "푸짐한 이벤트 혜택이 있다. 계약상황에 따라 파격적인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엄선된 웨딩업체들이 전폭적으로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신상, 수입 드레스와 웨딩샵, 스튜디오, 본식 사진을 한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라며 "스드메 계약시 수입, 신상 드레스 추가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와 맞춤 고급부케, 촬영컨셉 추가, 양가혼주 메이크업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한복 계약 시 최대 18%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웨딩 촬영 서비스, 함 포장, 예단 봉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람회장에 예비신랑, 신부를 위해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스킨케어권, 롯데 면세점 쿠폰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얼리버드 선착순 이벤트로 정해진 시간 내 방문한 선착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라며 "박람회 이후 철저한 관리를 진행하는 진짜웨딩박람회는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부부들은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