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비행기’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을 꾸었다면 주변 사람들과의 다툼이나 시비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2. 비행기를 타고 무지개 능선을 오르는 꿈
최고의 기분 좋은 날로 꽃과 행운을 맞아 경사스런 일들이 중중하다. 명예가 있다.

3. 비행기 속에서 비둘기가 나온 것을 안고 들어간 꿈
비행기 속에서 비둘기가 나온 것을 안고 들어간 꿈을 여자가 꾸었다면 태몽으로, 소유자는 사회 봉사원, 간호원 등으로 출세한다.

4. 비행기나 열기구를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권리나 이익을 남보다 많이 차지할 좋은 기회 및 여건이 형성될 수 있지만, 승패의 갈림길에 놓여져 갈등을 겪든지 도중에 허망한 실패의 위험성에 부딪칠 가능성이 높다.

5.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는 꿈
입신양명하고 취직, 승진 등 하는 일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성취되어 자기가 원하는 바와 맞아 떨어진다.

6. 친구와 함께 비행기를 타는 꿈
친구와 함께 비행기를 타는 꿈은 길몽이다. 이는 친구와 같이 일을 진행하여 성공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비행기’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