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외식업계 리더들을 위한 국내 육류전문 외식업 커뮤니티 ‘미트그로잉업 3기’ 과정이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인사이트플랫폼’은 최근 육류 외식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5명의 전문가들과 함께 국내 유일 고깃집 커뮤니티 강연과 인사이트를 전달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숙성고기의 교과서라 불리는 최정락 셰프가 ‘돼지고기 품종과 숙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달하고, 이속우화 이준형 대표는 한우 오마카세 전략을, 고도식 정동우 대표는 한우 오마카세 전략과 고깃집 컨셉 기획을 이야기한다. 또한 금돼지식당 박수경 대표,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이동훈 대표는 줄서는 맛집 브랜딩 전략과 육류 레스토랑에서의 부가 매출 향상에 대해 각각 이야기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정락 셰프의 ‘신사약방’을 직접 방문해 숙성고기를 먹어보는 필드트립과 전국 각지에서 모인 고깃집 사장님 및 국내 육류 산업 리더들과의 커뮤니티를 결성할 수 있다."라며 "인사이트플랫폼의 ‘미트그로잉업 3기’ 프로그램은 국내 육류 외식업 전문가 5인의 인사이트와 필드트립 & 네트워킹이 포함되어 있다.  오는 10월 16일까지 신청 가능하고, 오프라인과 온라인 LIVE를 선택해 신청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