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인천토스학원은 ‘제니 토익스피킹(이하 제니토스) 2주 단기완성 점수보장반 1차(10월 4일~10월 17일)와 2차(10월 18일~10월 28일)로 나뉘어 오픈한다고 밝혔다. 2주 점수보장반은 개인일정에 맞춰 수강 선택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스피킹 시험은 과목 특성상 오랜 시간 공부하기보다는 짧은 기간 효율적으로 시험 유형을 익히는 것이 유리하다. 질문에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훈련하며, 반복연습을 통해서 어떤 질문에도 당황하지 않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파고다 인천토스학원 대표 강사 제니 선생님은 “많은 유형을 통해 시험질문에 미리 대비하여 답을 하는 것도 물론 필요하지만, 스피킹 시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감을 가지고 최대한 간단하고 명확하게 설명하는 것이다. 제니 토스수업을 통해서 목표점수를 달성하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함께 끌어 올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고다 제니토스는 점수보장반 관리형과 기본형 등의 강의 유형으로 수강생의 니즈에 맞는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직장인들은 저녁 시간이나 주말을 활용하여 제니토스 1달 과정을 선택할 수 있다. 

10월 개강 전, 9월 20일부터 9월 27일까지 레드위크1차 (얼리버드 이벤트) 기간으로 최대 25% 할인을 제공하며, 이후에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