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웨어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아이코닉존에서 지난 16일부터 시작해 이번 29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에이치덱스(HDEX) 앰버서더 김종국이 픽한 머슬핏 티셔츠부터 농구선수 허웅과 콜라보한 3 에디션 제품, S/S 및 F/W 시즌 제품 등 베스트셀러부터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라며 "에이치덱스(HDEX)는 지난 여의도 더현대 서울과 콜라보한 한정판 티셔츠에 이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현대백화점 판교점과도 콜라보한 맨투맨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벨 행거 및 경기장을 연상시키는 라이트 옐로우 매장 컬러로 꾸며져 트렌디하고 신선한 공간을 연출했다. 또한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15만원 구매 시 마사지볼 증정 △25만원 이상 구매 시 플리스 자켓 증정 △35만원 구매 시 패딩 증정 등 구매 금액별 이벤트와 △총 200만원 상당의 에이치덱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단백질 음료 무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증가한 수요와 고객분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짐웨어 1위 브랜드 에이치덱스 제품들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능성과 디자인을 놓치지 않는 트렌디한 짐웨어를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고,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는 짐웨어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