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예스24의 공인중개사 기본서 부문 9월 3주 베스트셀러 1위에 ‘2022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 특별법’ 교재가 진입했다고 22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2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 특별법’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출제되는 모든 이론을 초보 수험생도 이해하기 쉽도록 정리했고 기출 표기 및 기출&예상문제를 통해 실전을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게 에듀윌에서 마련한 교재다”라고 전했다.

이어 “교재의 내용으로는 23회~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기출 분석을 통한 각 파트 별 출제비중과 키워드를 파악해 수험생이 학습할 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수록했고, 가장 최근에 실시된 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기출문제를 통해 출제 경향 파악 및 학습전략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핵심이론 학습을 마친 수험생이 이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OX문제, 빈칸문제, 기출&예상문제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시험의 판례 문제를 대비할 수 있는 민법 및 민사특별법 조문집과 이론을 재점검할 수 있는 필수 지문 OX 등의 교재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교재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필요한 핵심 개념과 이론을 확인해 수험생이 원활한 대비를 할 수 있다”며 “얼마 남지 않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본 교재를 통한 학습으로 합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