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허니제이(본명 정하늬)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했다.

허니제이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에 “최근 생긴 행복한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 조심스레 글을 올린다”며 글을 게재했다.

(허니제이_인스타그램)
(허니제이_인스타그램)

그러면서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다”라며 “늘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분이다. 저도 그분께 그러한 사람이 되려 한다”고 글과 사진을 올렸다.

이어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 한다. 같이 있으면 그 누구보다도 절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제 짝꿍과의 앞날을 격려해주시면 좋겠다”라며 “오래오래 함께 잘 살겠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기쁜 소식을 한 가지 더 전하려 한다”며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임신 소식을 알렸다. 허니제이는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한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감이 교차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허니제이는 지난해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크루 홀리뱅의 리더로 활약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로도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